블로그 이미지
#더사주 사주풀이, 궁합, 신년운세, 작명, 택일 매일오전9시, #인플루언서가_몰래_찾는_더사주 일일운세, 연애 상담도_더사주 ▶무료상담 문의 : @the.saju ▶유료상담 문의 : 플러스 친구 '더사주' ▶공식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the.saju
by 더사주

NOTIC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일일운세
생생후기
신기한 사주이야기
사주 볼거리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이직 앞두고
사주팔자 무료로 상담받은 후기 풀어봅니다!!ㅋㅋ

사실 제가 평소에는 사주 같은 걸 
자주 보는 편은 아닌데요!
어머니께서 받아 오시면
그거 듣고 참고하는 정도??입니다 ㅎ

허자먼 아무래도 이직의 경우에는...
상당히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기운을 한 번 알아봐야겠다 싶었네요...!!
시기 같은 것도 궁금했구요!!

그리고 제가 원숭이띠인데
21년부터 삼재..??였다고 하더라구요?
올해까지라고 했는데
혹시나 이것 때문에 
제 이직에 영향은 가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ㅋㅋ

그래서 사주팔자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없나 찾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회원가입만 해도
적립금을 주는 곳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ㅠㅠ 상담 금액이 너무 비싸서
상담을 해봤자 2~3분 정도로 끝나거나,
추가로 더 충전을 해야지만 
상담이 가능한 곳이 많았어요ㅠㅠ

그러던 중에 거의 유일하게
더사주만 추가로 충전 없이
무료로 적립되는 것만으로 상담 가능했고
상담 금액도 저렴해서
8분 정도 진행할 수 있겠더라구요!

어차피 같은 금액이라면
이왕이면 좀 저렴한 곳에서
상담을 더 오래 받는 게 좋지 않을까 싶었고,
인별그램에서는 꽤나 유명한 곳이길래
믿고? 상담 받아봤습니다 ㅋㅋㅎㅎ


플레이스토어에서
더사주 검색하니깐 바로 나와서
다운받았습니다!!

제가 핑크를 좋아하는데
아이콘이랑 디자인이
전반적으로 핑크라서 좋았어유 ㅎ

저는 '이사빈'이라는 선생님께
사주팔자 무료 상담을 받아 보았는데요~!

그냥 팔짱을 끼고 계신 모습이
왠지 전문적으로 느껴졌습니다 ㅋㅋ


사주 상담이라 그런지
생년월일이랑 태어난 시를 물어보셨구요!
아 ㅠㅠ 저는 ㅋㅋㅋㅋ
태어난 시간을 몰라요....
5남매라 그런가... 
어머니께서 잘 기억을 못 하신답니다. ..ㅎㅎ

시간을 제대로 몰라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아는대로 오전이라고만 말씀 드리고,
제 질문과 관련해서도 말씀드렸어용 ㅎㅎ

사실 이직을 하려고 마음 먹은 게,
막 구체적이었던 건 아니고
그냥 그래야겠다~ 정도로 생각한건데
올해는 아직 좋은 기운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내년 하반기가 좋다고 하셔서
살짝 아쉽긴 했는데
마음이 홀가분 하기도 했어요 ㅋㅋㅋ

딱히 준비한 것도 없고...
더 열심히 준비해야겠다 싶었네용


아! 그리고 제가 ㅎㅎ 
사주팔자 무료 상담으로
이직운을 여쭤보면서
사업운 관련해서도 한 번 여쭤볼려구 했는데
어떻게 선생님께서
먼저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신기방귀

10년 뒤에 사업운이 크게 들어오신다 하시니 ㅎㅎ
열심히 일하면서
돈부터 모아야겠습니다 ㅋㅋ

제가 전에도 사주팔자 무료 상담을 몇 번 받아봤는데
무료라서 그런지 대충? 봐시는 것 
같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은 그런 느낌이 전혀 없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제가 질문드린 것에서 
꼼꼼하게 답변해 주시고!!
여쭤봐야지~ 생각만 했는데도
말씀을 해주셔서 ㅋㅋㅋ 신기하기도 했네용

사주팔자 무료 상담 후에
충전해서 다른 상담도 할지 말지 고민해보려 했는데
저는 꽤 만족스러웠어서
다음주 중에 월급 받고 ㅋㅋㅋㅋ
결혼 관련해서도 상담 한 번 받아보려구용

ㅎㅎ 제 이직운 관련해서 이야기 한 번 해봤는데
재미있으셨을지 모르겠네용...

그래도 무료니깐 다들 시간되시면
사주팔자 무료 상담 한 번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ㅋㅋ
안녕히 계세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