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더사주 사주풀이, 궁합, 신년운세, 작명, 택일 매일오전9시, #인플루언서가_몰래_찾는_더사주 일일운세, 연애 상담도_더사주 ▶무료상담 문의 : @the.saju ▶유료상담 문의 : 플러스 친구 '더사주' ▶공식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the.saju
by 더사주

NOTIC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일일운세
생생후기
신기한 사주이야기
사주 볼거리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안녕하세요^^ 더사주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오늘 어떤 꿈을 꾸셨나요?
저는 오늘 꿈에서
잘 익은 여드름을 톡! 짜는 꿈을 꾸었는데요~!!
굉장히 크고 만만치 않았던 여드름이라 그런지
꿈에서도 굉장히 후련하고
기분이 좋았답니다?!

그리고나서 일어나보니 이게 대체 
무엇을 의미하는지, 
현실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지
궁금해졌는데요~!!
오늘은 저와 같이 여드름 짜는 꿈을 
꾸시고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여드름과 관련된 꿈 해몽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더러운 사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안심하고 봐주셔도 됩니다!!)


여드름 난 꿈
무언가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드름의 크기나 개수에 따라
그 힘듦의 정도가 
달라지게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얼굴 전체에 여드름이 난 꿈
여드름이 얼굴 전체를 뒤덮은 경우,
앞서 말한 상황보다
굉장히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비웃음거리가 되거나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얼굴 곳곳에 여드름이 난 꿈
이는 다양한 문제가 한꺼번에
들이닥치게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앞서 말한 꿈의 경우,
한 번에 닥쳐 올 시련을 의미한다면
이는 힘든 상황이 중첩되어
다가오게 될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으시는 것이 좋겠네요.


여드름 짜는 꿈
건강에 문제가 있었던 분들이라면
신체가 점차 회복되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건강하신 분이었더라도
기존에 비해 신체적인 능력이
더욱 활발해 질 수 있습니다!

남이 내 여드름 짜는 꿈
남이 나의 여드름을 직접 짜주는 꿈은
그 사람으로 인해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무리 꿈이라지만
나의 여드름을 짜 주었다?
이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기
충분한 듯 합니다 ^^

여드름이 저절로 없어진 꿈
꿈에서 여드름이 알아서 터졌거나
저절로 사라졌다면...?!
신경쓰지 않았는데
얼굴의 트러블이 절로 사라졌다면
굉장히 기분이 좋을 것 같은데요!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손대지 않고도 힘든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여드름을 숨기는 꿈
얼굴에 난 여드름이 부끄러워
남들 앞에서 숨기려 애쓰셨나요?
이는 현실에서도
사람들에게 숨기고 싶은 것들이 생겨나
이를 감추려고 애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드름을 짜는데 안 나오는 꿈
여드름을 열심히 짜는데도
고름이나 피가 나오지 않아
답답한 마음이 드셨나요?
이는 현재 혹은 미래의 힘든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아
골머리를 앓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의 답답한 마음이
현실에서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여드름이 나서 우는 꿈
얼굴에 여드름이 난 나머지
너무 속상한 마음에
꿈에서 울음을 터뜨리셨나요?
이는 지금은 힘든 상황에 처해있지만
곧 해결책을 찾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답니다.
당장은 괴로운 마음이 들더라도
곧 행복한 상황에
마주할 수 있을테니
너무 염려치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피가나는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을 짠 곳에서 피가 났다면,
나의 노력에 들어맞지 않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들인 노력에 비해
다소 작은 성과가 생겨날 수 있으나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다음 기회를 위해
노력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여드름이 난 꿈
이는 해당 상대방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한답니다.
온갖 악재에 시달리거나
극복하기 힘든 일에 휩싸일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는 것도 좋겠네요.

다른 사람이 여드름 짜는 꿈
꿈에서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여드름을 짜고 있었다면
이는 누군가가 나와 함께 하길
원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순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도움을 청하고 싶어하는 것일 수도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여드름 흉터가 생긴 꿈
여드름을 짠 흉터가
얼굴에 있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생긴다기보단
나의 내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근심, 걱정이 커지고
자존심이 굉장히 상하는 일이
생겨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겠네요.

피와 고름이 나는 여드름 짜는 꿈
여드름을 짠 후
피와 고름이 가득했다면
이는 금전적으로 굉장한
이득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성취의 기운이 대폭 상승하니
좋은 일이 생겨날 것을
기대해보셔도 좋겠어요 ^^

얼굴에 상처가 나는 꿈
여드름 외에 다른 상처가 났다면
이 또한 여드름이 난 꿈괴 비슷하게
누군가로부터
내 얼굴에 먹칠을 하게 될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얼굴에 멍이 든 꿈
얼굴에 멍이 든 경우,
얼굴에 여드름이나 상처가 
난 것과 같이
기운이 좋지 않음을 의미하는데요!
이는 조금 다르게
건강을 챙기고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음을
암시해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힘차게 달려오셨다면
잠시 멈추시고
쉼을 가져보시는 게 어떠실까요?

여드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꿈
누군가와 여드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거나
다른 사람이 나에게 
여드름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었다면!?
나의 운세가 점점 하락하게 될 수 있으며
누군가로 인해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여드름 짜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비슷한 맥락인 것 같지만
그 내용이나 분위기에 따라
풀이가 상당히 달라지는 것 같네요~! 
제가 꾼 꿈은 다행히도 길몽에
해당하는 꿈이었습니다 ^^ 휴~!

이 외에도 다양한 꿈해몽에 대해 알고 싶으시거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고민을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 보시길 바랍니다 =)



혹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더사주'를 검색하시면
더욱 빠르게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