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더사주 사주풀이, 궁합, 신년운세, 작명, 택일 매일오전9시, #인플루언서가_몰래_찾는_더사주 일일운세, 연애 상담도_더사주 ▶무료상담 문의 : @the.saju ▶유료상담 문의 : 플러스 친구 '더사주' ▶공식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the.saju
by 더사주

NOTIC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일일운세
생생후기
신기한 사주이야기
사주 볼거리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오늘은 제 무료사주풀이 썰 공개합니동 호홋

제가 아침마다 인별그램으로
매일 확인하는 운세가 있는데요 ㅎㅎ
요즘 사주 볼 시기가 되어서 ㅎㅎ
더사주 어플을 다운받아 봤습니다 ㅋㅋ
(주기적으로 사주 보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사실 저는 매일 확인하는 일일운세도
진짜(x1000000) 완전 잘 맞아서
잘 보구 있거등요 후후
(본 지 한 6개월? 됐는데
아직까지는 진짜 잘 맞는 편)

먼가 ㅋㅋ 요즘은 좀
습관적으로 보고 있기도 해요 ㅋㅋ
하... 폰 좀 그만 봐야 되는데.. ㅠㅠ 

운세가 워낙 잘 맞으니까
사주 상담도 한 번 받아보고 싶다~ 생각은 했는데
마침 어제 ㅋㅋㅋㅋㅋㅋ
인스타로 이벤트를 하는거에여!! 꺄악
댓글만 달아도 추가 알약을 준다길래
댓글 달고 + 회원가입하면 주는 무료 알약까지 받아서
알약 부자가 되었습니다;;; >_<


더사주 어플은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는데요~~
어플 다운 받는 방법 쯤은 다들 아시죠?ㅎㅎ

얼마 전에 리뉴얼(?) 업데이트 되어서
로고나 아이콘 같은 것들이 많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깐 거라서 잘 모르겠어욤
근데 뭐 깔끔하고 쓰는 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으용

엇 그리구 인별그램에서는 운세만 보였는데
어플 까니깐 처방전도 있네요?? 헉 ㅋㅋ
진작 다운받아볼걸 !!!
이제 어플에서 봐야징

하... 일단 저는 내년에 졸업을 앞두고
취업운이 가장! 궁금했는데요,
아무래도 진짜 현실적인 고민이고
인생에 있어 젤 중요한 문제라
어떤 선생님께 무료사주풀이 상담을 
받아야 할 지 고민이 됐거든요....흑

근데 들어가자마자 '시원'이라는 선생님이
사이다 같은 답변으로 
고민들을 해결해준다고 하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선택했습니다 ㅋㅋ

제가 진짜 선택을 못하는데
베스트 상담사라 하니깐 믿고 고 했슴다
&& 그리고 제가 영어도 
시원**에서 배우고 있거든요
이 정도면 시원이랑 뭔가 있나봐요

이 더운 여름에 시원이라니 ㅠ
이름부터 마음에 들기도 했고 ㅋㅋㅋㅋ
보니깐 후기도 진짜 많으시더라구요
일단 저는 공감도 중요하지만
확실하게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상담을 원해서
크게 고민하지 않고 바로 선택했네용 ㅎㅎ

그리고 저는 채팅 상담으로 했어요!
왜냐면 요즘 계속 스터디 카페에서 살고 있거든요...ㅎㅎ
집에가서 전화로 할까도 생각했는데
채팅이 젤 저렴하기도 하고
캡쳐해서 보관도 할 수 있으니까
채팅으로 했어요 ㅋㅋㅋ
집에 가기 귀찮아서가 아닙니다 ^^

제가 받아 본 무료사주풀이 내용인데용
제가 궁금했던 취업운 관련해서
생년월일이랑 태어난 시간 말씀 드렸어요!

취업이 급하다기보단
저는 휴학을 해서 졸업이 좀 늦은 편이거든요?
그래서 뭔가 마음이 좀 초조해요...
아...이게 취업이 급한거네요...

올해부터 일복이 많아진다고 하셨는데요 !!
이거 진짜 소름돋았어여 ㅋㅋㅋㅋ
ㅋㅋ사실 제가 공부를 하면서 할 수 있는
알바들을 찾고 있었는데 ㅠ 
이번에 친구 덕에 스터디 카페 알바를 구했거든요 ㅋㅋ

부담스럽고 하기 싫은 일일 수 있다는 
말씀도 진짜 딱 맞는게 ㅎㅎ
진짜 일은 너무너무 쉬워서 문제가 없는데
친구 어머님께서 하시는... 스터디 카페거든요...^^
그래서 하기 싫다기보단
좀 부담스럽긴 해요 ㅋㅋ큐ㅠㅠ
무슨 기분인지 다들 아시죠? 
제가 막 엄청 사교적인 성격은 아니라서;;
어머님... 아니 사장님이랑 같이 있으면
아주 살짝? 어색하긴 하답니다 ^_^ 

사주에 금이랑 수가 부족한 거는
제가 평소에도 사주에 관심이 좀 있었어서
대충은 알고 있긴 했는데
대운이 화, 수, 금으로 흘러간다는거는
이번에 처음 알게됐네요!

암튼 전반적으로 23년부터는
인생이 업그레이드되고 
통과의례도 쉽게 통과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여기서 진짜 저는 대만족!!ㅋㅋ
막 이런저런 부연 설명을 해주시는 것도 물론 좋긴한데
아무래도 돈을 내고 하는 상담이다보니
(저는 무료사주풀이 받는거긴 하지만...)
말이 너무 길어지면 심장 쫄리잖아요 ㅋㅋㅋㅋ

근데 딱 핵심부터 말씀을 해주시니까
여기서부터는 제가 추가적으로 궁금한 것들 여쭤보거나
질문을 하면 되니까
무료사주풀이 받으면서
마음 초조한 게 전혀 없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사실 대답이 긍정적이여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도 있는듯요 ㅋㅋ

여기서 상담을 마무리 지어볼깤ㅋㅋ도 싶었는데
옆에서 같이 지켜보던 친구가
그래도 주의해야 할 점 같은거를 알고 있으면
더 좋아지지 않겠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주의할 점도 여쭤봤습니다 ㅎㅎ

경쟁자나 방해꾼을 만나게 될 수 있다구 하셔서
사실 좀 겁 먹었거든요..?
근데 기운을 상승시키는 원동력이 된다고 하시니까
바로 안심이 솨악 ~~

아 그리고 ㅋㅋㅋ 평소라면 쉽게 굴복하거나 기 죽으셨겠지만
이 말씀도 진짜 그냥 저 그 자체였슴다...
왜냐? 저 진짜 평소에도
수강신청이든 티켓팅이든 뭐든
경쟁률 조금만 높아보여도 그냥 아예 시도도 안하거든여....ㅋㅋ
진짜 쫄보 중에 쫄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ㅠ

뭔가 이렇게 상담 안 받고
경쟁하는 상황?이 되었으면
사실 금방 포기 했을 것 같거든요?? 저는 쫄보니까요!

근데 이런 말씀을 들으니까 
앞으로는 좀 포기하거나 기 죽지 않고
상황을 직면해봐도 되겠다 ㅎㅎ 하는
생각도 들고... 용기도 많이 생겼어요...ㅠㅠ
갑자기 울컥... 죄송함다

ㅎㅎ그리고나서 갑자기!! 
내년 중에서도 언제가 특별히 좋은지 궁금해져서
여쭤봤는디요오!~!
아무래도 ㅋㅋㅋ 당연히 상반기에 취직을
바로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ㅠㅠ 하반기가 더욱 좋다고 하시네요 ㅎㅎ

상반기에 취직하는 것보다
하반기에 하게 되면
노력 이상의 성과가 있고,
더 좋은 쪽으로 취직할 수 있다고 하셨어욤

음 기회는 사실 언제 올 지 모르는거고
상반기, 하반기 기운은 모두 좋다고 하시니
이 부분은 크게 개의치 말고 참고 정도만 하려구요 ㅎㅎ
그래도 계속 신경쓰일 것 같기는 해요 ㅋㅋㅋㅋㅎㅎ


하... 그리고 이건 올릴까말까 고민 했는데
연애운도 좀 여쭤봤거든요? ㅎ 

올해는 노력만 하면 사람을 
많이 만날 수 있다고 하셔서 기대했는데
그게 연애랑은 거리가 좀 있대요 ㅋㅋㅋㅋ후~
공부 하느라 연애 못한다? 핑계인 건 아는데
그냥 주변엔 그렇게 이야기하면서 
또 솔로로 살아 갈 예정입니다 ^^

올해는 만나도 크게 좋은 인연은 아니라고 하시니
시간 낭비, 돈 낭비 하지 말고
취업 준비에 좀 더 전념해봐야겠어요 ㅋㅋ
취준생에게 연애는 사치다 ;; 

글구 진짜 감동 받은 게...
선생님은 큰 의미 없이 하신 말씀일 수도 있지만
저렇게 좋은 말씀 해주신 게...
왤캐 눈물이 나죠 ?? 저 T인데...
엠비티아이 바꼈나...ㅠ

암튼 선생님께서 답을 바로 바로 해줘가지고
상담하면서 답답한 건 전혀 없었네요 ㅋㅋ
사실 전화는 바로바로 답을 들을 수 있지만
채팅은 입력하는 시간이 좀 필요하니까
답답하려나?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글쎄요...? 그런건 절대 없었습니다 ㅋㅋ

오히려 ㅋㅋㅋ 제가 채팅이 좀 느려서
선생님이 답답하셨을듯...ㅎㅎ

전에 사주 상담이나
타로 상담 같은 것들 많이 받아봤는데
딱히 만족스럽다 싶은 적은 없었거든요..?
음...뭔가 다들 뻔한 소리만 하고
이해가 안 된 적도 많았어요 ㅠ
무슨 용신? 이런 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
뭔 소린지 몰라서 기억 하나두 안나구요;;
타로는 특히.. 카드 설명을 자꾸 해주시는데
저는 그런 내용을 하나두 모르잖아요?
암튼 이전의 상담들은
이해가 잘 안됐다~ 이 말씀입니다!ㅋ

그랬는데 이번에 상담은
제가 딱 이해할 수 있는 정도로
설명을 잘 해주시고
무엇보다 질문에 대해서 진짜
성심성의껏 대답해 주신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온 몸으로...

대답은 물론이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어려운 말 팍팍 섞지 않으셔서 대만족 ㅠㅠ
(여러분들도 저 상담한 거 한 번 보시면
제가 무슨 말 하는지 이해 되실거에용ㅋㅋ)

그리고 일단 젤 좋았던 거는
다른 데도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적립금을 주기는 하거든요?
근데 충전을 더 해야 쓸 수 있는 곳들이
대부분이에요ㅠ 무료인줄 알고 간건데ㅠ 무쓸모인거죠...

그래서 진짜 무료사주풀이를 진행한 적이 없는데,
더사주는 회원가입하면 주는 것만으로도
바로 상담이 가능해서
속는 기분이 전혀 들지 않았네요 ㅎ_ㅎ
100 알약 주시는데 이걸로는
한 8분? 정도 상담 가능하다구 해요!!
(채팅 기준입니다 ㅎ 채팅이 젤 싸용)

또 저처럼 인별그램 자주 하시는 분들은
더사주 이벤트 같은거 참여하시면
알약도 ㅋㅋㅋ 많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제 친구는 무슨 퀴즈 맞추고
100 알약인가 얻었던데;; 질투나요 =_=
저도 오늘부터 참여할라구요 =_+ ㅋㅋㅋ

암튼 여러분들도 꼭 한 번 
무료사주풀이 상담 받아보세요 ㅋㅋ
제가 이렇게까지 권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껄껄

아근데ㅠㅠ 어플 안에 워낙
기능도 많고 내용? 선생님?들이 많아서 그런가
로딩은 살짝? 느렸어용
저는 괜찮았는데 친구 기준입니다 ㅋㅋㅋ 

And